잊혀진 나날보다 추억할 날들이 많아지길.

어제는 기억에 머무른 오늘인 듯 싶습니다. 다시오지 않을 오늘을 누리시길 바라겠습니다.

Dave의 자작시

[Dave의 자작시] 하나의 희망으로

Dave Seong 2024. 2. 15. 17:04

# 419. 모든 날들이 하나의 꿈이 될 수 있다면.

Pixabay 로부터 입수된  Quang Nguyen vinh 님의 이미지 입니다.

 

 

[ 하나의 희망으로 / 성열민 ]

 

오늘을 꿈꾸는 사람들은

하나의 희망으로

 

내일을 만드는 사람들은

하나의 사랑으로

 

어제를 그리는 일들은

하나의 마음으로

 

#하나 #희망 #사랑 #그리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