잊혀진 나날보다 추억할 날들이 많아지길.

어제는 기억에 머무른 오늘인 듯 싶습니다. 다시오지 않을 오늘을 누리시길 바라겠습니다.

취미 생활

[필사시 4] 만일 당신이 바라신다면

Dave Seong 2021. 6. 1. 10:56

[ 만일 당신이 바라신다면 ] 

 

기욤 아폴리네르

 

만일 당신이 바라신다면

난 당신께 드리겠어요

아침을

나의 명랑한 아침을

 

그리고 당신이 좋아하는

빛나는 나의 머리카락과

금빛 도는 나의 푸른 눈을

 

만일 당신이 바라신다면

난 당신께 드리겠어요

따사로운 햇살 비추는 곳에서

눈 뜨는 아침 들려오는

모든 소리와

근처 분수 속에서 치솟아 오르는

감미로운 물소리들을

 

그리고 이윽고 찾아들 석양을

나의 쓸쓸한 마음의 눈물인

저 석양을

 

또한 조그마한 나의 손

그리고

당신의 마음 가까이

놔두지 않으면 안 될

나의 마음을